비타민과 미네랄: 건강에 필수적인 것

비타민과 미네랄: 건강에 필수적인 것

비타민과 미네랄: 건강에 필수적인 것

건강을 얻고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이 직면하게 될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일 것이다.

모든 것을 바르게 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팁을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으세요.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는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하므로 식사 시간 전후로 복용 일정을 잡으십시오.

A, E, K와 같은 비타민은 음식물에 가장 잘 흡수되는 비타민이다.

여러분의 몸이 그것들을 흡수하도록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지방과 함께 음식을 먹는 것이다.

우유와 태양 노출로부터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다.

우유를 많이 마시지 않거나 햇볕에 많이 쬐지 않으면 비타민D가 함유된 보충제를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 D는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잘 먹으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고 의사 진료비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어떤 비타민도 확실히 건강한 식단에 더해져 여러분이 느끼는 방식을 개선하고, 의사를 방문하는 횟수를 매달 단 몇 달러로 거의 하지 않게 할 것이다.

때때로, 건강하게 먹는 것은 매우 비싸질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원하는 더 건강한 것을 우리 몸에 넣는 좋은 방법은 비타민과 미네랄의 도움을 통해서입니다.

이런 것들이 그렇게 비싼 것은 아니며, 규칙적으로 복용함으로써 더 건강함을 느낀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어린이의 거미줄인 비타민을 먹고 싶은 어른은 한 개 이상 복용해야 한다.

어른들은 어린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을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에, 비타민 한 개로는 충분하지 않다.

하지만, 의도한 양보다 많이 복용하는 것은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비타민이나 미네랄이 부족한지 의사에게 가서 알아보세요.

이것은 네가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빠른 속도의 현대 시대에 우리는 종종 미네랄과 영양분이 없는 패스트푸드를 먹으며 건강을 희생한다.

지방을 에너지로 바꾸는 과정에서 몸이 활동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비타민을 섭취하라.

비타민과 미네랄의 보충제에 관해서는 정보의 출처를 면밀히 조사해야 한다.

대부분의 광고들은 때때로 누락된 비용으로 당신에게 제품을 팔고 싶어한다.

그것에 대해 호기심을 갖고 가능한 모든 것을 알아내라.

어떤 종류의 보충제라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망간이 더 필요한 것일 수도 있다.

망간은 상처를 더 빨리 낫게 하고 뼈의 형성에 도움을 준다.

이 미네랄은 탄수화물, 단백질, 콜레스테롤 신진대사를 촉진시킨다.

망간은 통곡물, 콩, 아몬드, 그리고 약간의 차 속에 있다.

건강식품 매장이나 온라인에서도 망간 보충제를 찾을 수 있다.

탄산칼슘은 치아와 뼈 건강에 도움이 되며, 항상 식사와 함께 섭취해야 한다.

구연산칼슘은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지만 탄산칼슘은 음식과 함께 섭취하지 않으면 위를 상하게 할 수 있다.

혼자 복용하면 쉽게 흡수되지 않고 낭비된다.

비타민 보충제 중 상당수는 특정 처방약과 처방약에 따라 복용할 경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비타민 보충제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상호작용을 위협하는 생명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약에 대해 논의할 때 복용하는 보충제에 대해 의사에게 알려야 한다.

또한 약사가 조언해줄 수 있도록 약사와 당신의 상황에 대해 상의하라.

나이가 들수록 몸도 B12를 흡수하지 못할 수 있다.

충분히 흡수하지 않고도 많은 양을 소비할 수 있다.

의사로부터 B12 수치가 좋은지 확인하기 위해 매년 한 번씩 검사를 받아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주사를 놓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해주었다.

여기서 공유하는 정보를 읽는 것이 첫 번째 단계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지금 바로 건강 증진을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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