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환류 증상을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산 환류 증상을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산 환류 증상을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산성 역류와의 싸움인가? 그 일로 잠을 못 자고 있니? 그것 때문에 몸이 아프니? 이 글은 산성 환류를 억제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잠자기 3시간 전에 저녁을 먹어라.

똑바로 서 있을 때는 위와 위산에 있는 어떤 음식이라도 위 속에 가라앉는다.

누우면 산이 다시 기어오를 수 있다.

그 몇 시간이면 해고될 거야.

어떤 음식들은 산성 역류의 영향을 유발하는 경향이 있다.

카페인을 기반으로 한 음식, 초콜릿, 그리고 심지어 튀긴 음식까지 일반적인 원인이다.

감귤, 토마토, 양파, 마늘은 다른 흔한 유발 요인이다.

산성 환류 트리거와 증상은 개인마다 다르므로 방아쇠 추적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 모든 리스트를 피하는 것이 최선이다.

어떤 음식이 당신의 증상을 일으키는지 계속 추적하라.

산성 환류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방아쇠를 당기는 음식을 식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문제의 성분을 알아낼 수 있다면, 당신은 하루 종일, 특히 저녁 식사 시간 무렵에 그 음식을 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산성 환류로 고통 받는다면 담배를 피우지 마라.

니코틴은 위산을 증가시키고 산성 역류 발생을 증가시킬 수 있다.

하지만, 차가운 칠면조 담배를 끊는 것은 사실 산성 역류 현상을 악화시킬 수도 있다.

그만둔 시도는 천천히 해.

식사 후 적어도 두 시간 동안 누워 있지 마십시오.

누우면 식도 쪽으로 산이 이동하게 되어 산도가 역류할 수 있다.

똑바로 앉거나 서 있으면 산성 역류 현상이 현저하게 개선될 것이다.

술은 또 다른 금물이다.

술은 위장에 대혼란을 일으킬 수 있고, 이것은 소화 능력을 해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친구들과 외박을 한다면, 여러분이 집에 도착하고 나면 기분이 나빠지고 싶지 않다면, 여러분이 마시는 양을 제한하라.

이 질환을 앓고 있는 사실상 누구에게나 산성 역류를 일으킬 가능성이 높은 특정 식품들이 있다.

당신은 산성 환류를 막기 위해 이러한 음식의 소비를 제한하고 싶을 것이다.

식단에서 제거해야 할 음식으로는 탄산음료, 튀긴 음식, 고지방 음식, 과일 주스, 토마토 소스 및 음료, 커피, 또는 뜨거운 음료 등이 있다.

천천히 먹어.

천천히 먹고 배부르면 그만둬야 한다.

긴장을 풀고, 식탁에 똑바로 앉아 음식을 잘 씹어라.

음식을 빨리 먹거나 너무 많이 먹으면 산성 역류 현상이 심해질 수 있다.

여러분의 문제를 완화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각각의 물림 사이에 접시에 포크를 놓는 것이다.

더 자주, 더 적은 양의 식사를 더 자주 해라.

만약 당신의 식사 패턴이 낮 동안 아주 많은 양의 식사를 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환류 상태를 많이 복잡하게 만들고 있다.

배가 너무 찬 위는 위와 식도 사이의 괄약근에 압력을 가하여 몸을 풀기 위해 열리게 한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위에서 나온 산이 식도로 이동하여 속쓰림을 일으킨다.

대신 낮 동안 더 적은 양의 식사를 자주 하도록 하라.

너의 몸에서 과도한 체중을 태우도록 해라.

산성 역류는 특히 복부에 저장되어 있는 경우 체지방이 여분의 사람에게 더 많이 발생한다.

뱃살은 위압을 높여 거의 역류를 재촉한다.

잃을수록 고통은 줄어들 것이다.

알코올 음료를 멀리하십시오.

알코올은 위산을 과다하게 만들 수 있다.

술을 마셔야 한다면 하루에 한 잔씩 꾸준히 마시세요.

산성 역류병으로 고통을 어떻게 멈출 수 있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하룻밤 더 자고 싶으세요? 식도를 회복할 기회를 줄 수 있겠니? 당신은 이 기사를 검토한 후 당신의 생활방식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데 필요한 지식을 가져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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