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으로 잠을 못 자게 해

수면 무호흡으로 잠을 못 자게 해

수면 무호흡으로 잠을 못 자게 해

밤에 잠을 잘 못 자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어? 원인을 찾지 못했다면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을 수도 있다.

수면무호흡증은 결코 무시해서는 안 되는 것이지만, 침습적인 어떤 것도 없이 쉽고 일반적으로 치료될 수 있다.

여러분이 마땅히 받아야 할 잠을 자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계속해서 읽으세요!

마른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수면 무호흡증을 가질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는 한 가지 일반적인 이유는 비만이다.

이것이 이유라면 체중 감량은 엄지의 법칙이 되어야 한다.

규칙적인 체중 감량 계획을 따르고 운동하는 것이 최선의 전략이다.

몇 주 후에 당신은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가와 차이를 보아야 한다.

기도가 좁아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잠을 잘 때 사용할 수 있는 구강보호대를 구해야 한다.

수면 구강 보호대가 기도를 교정해 주고 밤새 제대로 숨을 쉴 수 있게 해 준다.

이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되면 의사에게 구강 보호대를 설치해 달라고 부탁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을 완화시키려면 CPAP 기계와 관련하여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어떤 것이 가장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기계의 크기뿐만 아니라 소리가 얼마나 큰지 알아야 한다.

휴대하기 쉽고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CPAP 기계가 있다.

의료 전문가는 이용 가능한 CPAP 기계에 대한 가장 지식이 풍부한 가이드가 될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면 알코올을 피하십시오.

알코올은 당신의 근육을 이완시킨다.

이것은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일 수도 있지만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킬 수도 있다.

당신의 근육은 이완되고 무너질 것이고, 그것은 당신을 코를 골게 하고 밤새도록 기침하게 할 것이다.

술을 마셔야 한다면 취침 전에 잘 드십시오.

만약 당신이 무호흡증을 극복하고 건강한 수면시간을 얻고 싶다면, 다음에 당신이 잠을 잘 때 옆으로 굴러가라.

우리가 등을 대고 잘 때 비강과 목구멍이 통로를 방해하기 쉽다.

반드시 옆으로 가서 그것이 오늘 밤에 잠을 자는데 도움이 되는지 알아봐라.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이 유익할 수도 있다.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사람들은 등을 대고 자는 경향이 있다.

등을 대고 자면 기도가 막힐 수 있다.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이 더 좋다.

몸집이 큰 베개는 한밤중에 등뒤로 굴러가지 않게 도와준다.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은 수면시간을 정해야 한다.

무작위 수면 시간은 수면에 그대로 영향을 미치고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 때 이 시간이 복합적으로 작용한다.

자연적인 수면 패턴을 회복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하면, 무호흡을 조금 더 쉽게 다룰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매일 눕고 일어날 특정 시간을 정하는 것부터 시작해라.

그럼 계속 해.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할 준비가 된 것 같아? 이 글에서 배운 것을 실천에 옮기면 훨씬 잘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생활방식의 많은 중요한 변화들처럼, 수면무호흡증을 해소하는 것은 시간이 좀 걸릴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치료법에 전념하고 있으면 당신은 당신의 상황이 점진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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