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에 대처하고 살아가는 방법

암에 대처하고 살아가는 방법

암에 대처하고 살아가는 방법

지식은 집으로 몰리기 때문에 학교에 가서 인생을 준비한다.

학교는 우리에게 기본적인 문제를 다루는 법을 가르쳐준다.

우리가 배우는 것은 우리의 실생활로 번역된다.

학습은 궁극적으로 성과를 거두는 과정이며, 알면 알수록 더 좋은 것이다.

암과 같은 질병도 마찬가지다.

교육을 받으려면 이 팁을 사용하십시오.

암을 이기는 데는 가능한 한 빨리 암을 발견하는 것이 관건이다.

어떤 증상을 경험하기도 전에 암의 증거를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검사와 검진 절차가 많이 있다.

매월 한 번씩 유방 또는 고환 자가 검사를 실시하여 어떤 변화도 감지해야 한다.

금연 결정은 폐기종, 폐암, 대장암에 걸릴 가능성을 크게 감소시킬 것이다.

흡연은 흡입된 연기가 발암물질을 당신의 결장으로 전달하고 또한 대장 용종을 확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대장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이 담배를 끊어야 하는 이유들 중 몇 가지에 불과하다.

암 진단을 받으면 새로운 “친구”를 만들 준비를 하라.

이 친구들 중에는 여러분의 회복에 도움을 줄 간호사, 의사 또는 다른 간호인들이 포함될 것이다.

혼자서는 암을 이길 수 없으니 마음을 열고 싸움을 시작하라!

통신선을 계속 열어놔! 인생에서 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가기 위해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이 화제를 부드럽게 끄집어내라.

그들이 당신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들에게 설명해줘.

그러나 천천히 신중하게 진행해야 한다.

지금은 매우 어려운 시기일 수 있다.

대신 사랑과 연민을 쓰세요.

자신의 감정에 열려 사랑으로 소통하는 것을 결코 후회해서는 안 된다.

암이 당신을 두렵게 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은 분명히 생존하기 위해 치열한 싸움을 벌이고 있으며, 오래오래 준비하여 강하고 굳건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궁극적인 승리를 위해 당신을 최선의 이익에 놓이게 할 것이다.

암에 걸린 사랑하는 사람이나 친구를 도와 그들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지원 네트워크를 찾으십시오.

인터넷은 지원 단체, 포럼, 웹사이트 등 풍부한 자원을 보유하고 있어 올바른 지원 시스템을 찾을 수 있다.

이러한 그룹과 웹사이트들은 암환자들에게 공통적인 좌절에 대해 대화하고, 경험을 공유하고,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때문에 매우 도움이 된다.

암이 어떤 증상을 보일 수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암의 징후와 증상을 알게 됨으로써, 당신은 암의 징후를 스스로 확인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암약 때문에 위장에 문제가 생기면 커피를 다 자른다.

카페인은 암 환자들에게 불편함과 위장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이제는 카페인을 디카페인으로 바꿀 때가 된 것 같다.

또한, 초콜릿과 탄산음료에서 발견될 수 있는 카페인을 멀리하라.

진단에 대해 가족과 친구들에게 솔직하고 개방적이 되십시오.

이때는 든든한 지원체제가 중요하니, 강인해지려고 하지 말고 결국 외롭고 고립된 느낌으로 끝나도록 하라.

가족과 함께 열린다는 것은 유대감을 강화하고,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이익을 줄 것이다.

암의 위험을 줄이는 것은 그것을 이기는 것보다 훨씬 더 간단하다.

좋은 자외선 차단제나 천연 원단으로 바깥에 있을 때 항상 피부를 가림으로써 피부암에 걸릴 확률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이 방금 여기서 읽은 팁을 사용하고 스스로 교육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주제에 대한 적절한 양의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 그 상황이 발생할 때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요컨대 예방하려는 것이든 제거하려는 것이든 암에 걸린 학생이 되어야 한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