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 없이도 효과적으로 우울증을 퇴치할 수 있는 방법

약물 없이도 효과적으로 우울증을 퇴치할 수 있는 방법

약물 없이도 효과적으로 우울증을 퇴치할 수 있는 방법

우울한 사람들은 종종 부정하고 치료를 받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또한, 그것은 당신의 정신 능력이 감소되었다고 생각하는 것을 포함한다.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아래의 조언은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으로서, 여러분은 분명 누군가에게 자신의 감정을 전달하고 싶어한다.

가족 구성원이나 치료사, 정신과 의사와 상담할 수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식이요법, 운동, 그리고 적절한 수면은 모두 여러분이 우울한지 아닌지에 한 몫을 한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함을 느낀다면, 빠른 해결책은 수영, 자전거 타기, 달리기, 또는 활발한 걷기일 것이다.

가공식품은 먹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매일 가볍게 운동하며, 잠을 푹 잘 수 있다면 우울증은 사라질 수 있을 것이다.

나쁜 식습관은 우울증을 악화시키는 요인이 될 수 있다.

음식을 잘못 먹고 있으면 우울증에 영향을 주고 원하지 않는 하향곡선으로 들어갈 수 있다.

지방이 많은 음식을 멀리하고 항상 균형 잡힌 식사를 하기 위해 일하라.

자신을 미친 사람이라고 부르는 등 부정적인 자기 이야기는 피하라.

우울증은 다른 조건들과 마찬가지로 보아야 할 실제적인 조건이다.

우울증은 종종 어떤 화학적 불균형이나 해결되지 않은 감정의 징후다.

우울증은 몸이 벅차서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어려운 시기를 견디고 있거나 특이하고 압도적인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감정은 우울함을 나타내지 않을 수도 있다.

치료사에게 말을 걸어 당신이 어떤 고통을 겪고 있는지 그가 진단해 줄 수 있도록 하라!

일기나 일기를 사는 것은 우울증이 있을 때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일기나 일기는 다른 방법으로 표현하기 어려울 수 있는 생각과 감정의 배출구를 제공한다.

또 증상이 특히 심할 때마다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기록하면 그런 느낌을 갖게 하는 구체적인 요인을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관심사를 발전시키는 것은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정말로 즐기는 것이 없기 때문에 우울증에 빠진다.

좋아하는 것을 갖는 것은 중요하다.

만족감을 느낄 수 있어 인생의 부정적인 항목에서 마음을 뗄 수 있다.

우울증에 긍정적인 사람들과 자신을 둘러싸서 대처하라.

항상 긍정적인 사람들과 시간을 보낼 때 우울함을 유지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긍정적인 사람들은 심지어 긍정적인 사고 패턴을 유발할 수도 있다.

우울증을 다스리고 싶다면 환경친화적으로 생각해라.

오늘날 쉽게 구할 수 있는 많은 음식에는 독성 화학물질이 들어 있다.

이것들은 정신과 신체 화학 모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런 걱정을 떨쳐버리는 좋은 방법은 유기농 식단을 먹는 것이다.

요즘에는 유기농 식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현명하게 먹어라.

화학적으로 치료되고 가공된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나빠질 수 있다.

여러분의 식단에서 유기농적이고 건강한 음식에 집중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건강하고 활력을 느끼도록 도울 것이다.

이것은 몸과 마음이 기분이 좋아지도록 도와줄 것이다.

긍정적인 생각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그것들을 제거할 수 없다면, 마음속에 있는 나쁜 생각들을 통제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가지고 있는 생각을 글로 적어서 기분이 나쁜 것을 말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하라.

많은 경우, 부정적인 생각은 그냥 내뱉기만 하면 되고, 그것들을 말로만 표현하면 그 생각들이 당신의 마음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할 수 있다.

우울증에 문제가 있으면 인공 감미료가 아닌 실제 설탕이 들어간 탄산음료와 다른 음료만 마셔라.

이러한 인공 첨가물은 세로토닌 생산을 차단하고 불면증과 두통을 유발할 수 있는데, 이는 이미 우울증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두 가지 증상이다.

이러한 제품은 완전히 피하십시오.

너 자신을 편하게 대하라.

많은 우울한 사람들은 그들이 하지 않은 일, 그들이 해왔던 일, 그리고 그것 때문에 그들의 미래가 얼마나 실망스러운지 스스로에게 자책한다.

이런 생각을 자주 하게 되면, 같은 상황에서 친구나 친척을 어떻게 대할 것인지 물어보고 너 자신을 편하게 대하라.

당신이 생각하는 방식을 바꾸는 좋은 팁은 우울할 때 “우울증”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의 부정적인 감정에 대한 설명으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짐이 없는 용어를 찾아라.

아마도 당신의 우울증을 해결하기 위해 발돋움하는 것은 당신이 기대했던 것만큼 힘들지 않았다.

인생은 그 자체로도 힘들 수 있지만 우울증을 다루는 것은 어깨 위에 얹혀 있는 엄청난 무게처럼 보일 수 있다.

아래 팁을 사용하여 도움말을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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