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 대처법에 대한 쉬운 가이드

요통 대처법에 대한 쉬운 가이드

요통 대처법에 대한 쉬운 가이드

아무도 같은 요통 증상을 가지고 있지 않다.

가끔 등이 뻣뻣하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찌르는 듯한 통증을 느낄 것이다.

요통이 심하긴 하지만, 이 팁들은 더 빨리 나아질 거야.

요통이 있으십니까? 일상 활동 중에 과도한 비틀림 동작을 피하십시오!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든 간에, 허리를 너무 많이 비틀면 통증이 유발되고 심지어 심각한 허리 부상이 발생할 수도 있다.

여러분이 스포츠를 할 때, 여러분이 척추를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지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만약 여러분이 조여진다고 느끼거나 등이 아프다면 속도를 줄이십시오!

앉을 때도 항상 자세가 바르게 되어 요통이 생기지 않도록 하고 싶은 것이다.

허리 부상은 단순히 운동으로 인한 것이 아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구부릴 때 하는 것처럼,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잘못된 자세로 앉아 있어도 허리 근육에 누적된 손상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식단이 건강하고 영양가 있고 매일 8잔의 물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요통을 예방하는 것은 건강한 식단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가지에 불과하다.

수분이 잘 공급되는 것은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몸을 기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이는 여러분의 등이 과도한 체중이 가져올 수 있는 부담을 느끼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은 또한 관절을 윤활하기 위해 필요하며, 등에 안감을 준다.

서두르려고 하기 때문에 멀리 떨어져 있는 물건을 집어 들려고 하는 사람이 많다.

사람들은 등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지름길을 매일 택하는 경향이 있다.

항상 리프트를 제대로 정렬하는 시간을 가져서 스트레인과 부상이 최소화되도록 해야 한다.

요통을 강조하는 것은 요통을 악화시키는 데만 도움이 될 것이다.

긴장을 풀 수 있는 것은 근육 경련을 경험할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여러분이 겪고 있는 고통을 진정시키기 위해 등에 열을 가하십시오.

요통이 정기적으로 걱정되기 시작하면 의사와 상의하기 위해 약속을 잡으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혈액 검사를 포함한 몇몇 검사를 하고 당신의 의료 기록을 확인하여 이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 다른 요인들을 살펴보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모든 종류의 요통 약이 있고 처방전이나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품종이 포함되어 있다.

어떤 약에 대한 최종 결정이 내려지기 전에 담당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OTC 의약으로도 충분할 때가 많지만, 진통제와 같은 처방전이 필요할 때도 있다.

여분을 가지고 다니려면 살을 좀 빼야 할지도 모른다.

체중이 늘면 몸의 균형이 바뀔 수 있다.

이것은 등에 무리를 주고, 쉽게 허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외과적으로 성공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어떤 형태의 마비도 있다.

허리 수술만이 유일한 선택인 몇 가지 허리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질환은 퇴행성 질환이나 특정한 원인, 증상 또는 치료법이 없는 상황이다.

등 근육에 열팩과 냉찜질을 번갈아 해 허리 통증을 완화한다.

얼음은 불편함을 도와주고 염증을 가라앉힌다.

열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류를 증가시켜 치유를 촉진시킨다.

좋은 열원은 난방 패드, 전기 담요 또는 따뜻한 이완 목욕이다.

이러한 방법을 사용할 때는 절대 잠들지 마십시오.

우리가 매일 차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차를 타는 것은 허리 통증의 흔한 원인이다.

페달과 스티어링 휠에 닿기 위해 등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좌석을 조정하십시오.

요통은 증상에 관계없이 도전이다.

허리가 아프면 하루 종일 망칠 수 있어.

즐겁고 고통 없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이전 단락의 조언을 적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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