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프로처럼 근육을 키우십시오.

이러한 팁으로 프로처럼 근육을 키우십시오.

이러한 팁으로 프로처럼 근육을 키우십시오.

근육을 만드는 것은 체육관에 가거나 역기를 드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리프팅을 하면서 보낸 시간부터 보이는 결과에는 많은 역할을 하는 것들이 있다.

여러분에게 좋은 결과를 줄 수 있는 유용한 근육 형성 팁에 대해 계속 알아보세요.

운동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기술보다 속도를 강조하는 실수를 저지른다.

그것은 더 안전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올바른 형태를 사용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속도를 늦추는 것이 더 빨리 하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줄 것이다.

서두르지 말고, 반드시 이러한 운동을 제대로 해야 한다.

항상 신체를 운동시키고 근육을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거의 모든 근육 그룹에 효과가 있는 다양한 운동 기법들이 있다.

또는 단지 일반적인 토닝에 도움을 준다.

예를 들어 다리 근육, 팔 근육, 가슴 근육 등 여러분이 만들고 싶은 모든 근육을 만들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운동을 선택하라.

근육의 각 그룹을 만드는 기술을 배워라.

근육을 키우기 위해 노력한다면, 당신은 익숙해진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먹어야 할 것이다.

1주일에 1파운드를 벌기 위해 매일의 식단에서 충분한 칼로리를 위해 촬영하라.

칼로리 섭취를 증가시키는 다른 방법을 생각해보라.

2주 동안 이렇게 하고, 만약 여전히 체중 변화가 보이지 않는다면, 섭취량을 더 늘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근육의 성장은 육식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몸무게 1파운드당 약 1그램의 단백질로 고기를 섭취하도록 시도하라.

이것은 단백질을 더 많이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단백질을 많이 섭취할수록 근육이 더 많이 자랄 것이다.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이러한 목표를 달성한 것에 대해 스스로 보상하는 것은 동기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다.

근육을 키우는 것은 장기적인 헌신을 수반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동기부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동기부여를 받는 동안 자신에게 건강한 보상을 주어라.

예를 들어, 한 시간 동안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마사지는 운동 사이에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혈액 순환도 개선해 준다.

크레아틴 보충제는 근육 형성 사회에서 인기가 있다.

하지만, 그들은 조심해서 다루어야 한다.

장기간의 크레아틴 사용으로 심각한 신장 질환이 생길 수 있다.

크레아틴은 또한 심장 부정맥, 경련 또는 근육 구획 증후군으로 이어질 수 있다.

특히 젊은 사람들이 위험에 처해 있다.

크레아틴 섭취를 권장 안전 수준 이하로 유지하십시오.

운동 시간을 60분 이상으로 늘리지 마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한 시간을 초과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코티솔이라고 불리는 더 많은 스트레스 호르몬을 생산할 것이다.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막을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더 많은 근육량을 얻기 위해 쏟은 모든 노력을 다치게 한다.

운동에서 최선을 다하려면 60분으로 제한해 보십시오.

등 근육이나 햄스트링과 함께 4중근과 함께 가슴 근육을 사용하여 동일한 운동 내에서 반대편 근육 그룹을 작업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반대로 일하는 동안 한 근육 그룹에 휴식을 주고 또한 여러분이 고르지 않은 훈련을 하지 않도록 하고 근육 불균형을 만들어내도록 보장한다.

이런 운동을 사용하면 강도를 높이고 운동 전체 길이를 줄일 수 있어 체육 시간을 줄이면서 성과를 낼 수 있다.

이제 여러분은 근육의 힘을 증가시키는 것이 다소 간단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근육량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일과를 시작하고 결과를 빨리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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