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현명한 아이디어로 요통을 쉽게 없애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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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행히도 요통으로 의사를 찾아오면 약을 주고 최소한의 움직임을 유지하라고 충고하는 것 외에는 그들이 해줄 수 있는 일이 별로 없다.

이 글에는 만성 요통을 조금이나마 편하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팁이 담겨 있다.

허리 부상과 통증을 줄여주는 피트니스 운동이 많이 있어 효과가 좋다.

예를 들어, 요가를 규칙적으로 연습하면 등이 튼튼해지고 요가를 더 유연하게 할 수 있다.

코어 근육을 강화하면 직장에서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등 근육을 써서 일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요통의 통증을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무릎과 엉덩이가 서로 대략 90도 각도로 되어 있는 자세로 눕는 것이다.

이것은 대부분의 앉는 자세에 비해 등에 가해지는 스트레스와 압력을 줄여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편안하다고 느낀다면, 아마도 그 순간 당신이 어떤 위치에 있든지 간에, 그것은 최고일 것이다.

요통이 있으십니까? 너는 어떤 종류의 비뚤어진 동작도 피해야 할 것이다.

청소할 때 등 척추를 비틀면 허리가 다칠 수 있으므로 일상생활에 주의하십시오.

스포츠를 할 때는 척추를 어떻게 움직이는지 주의하고 몸이 조여지거나 통증이 느껴질 때 속도를 줄인다.

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모르면 절대로 들어 올리려고 해서는 안 된다.

상자의 내용물은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무게가 더 나가 허리에 부상을 입힐 수 있다.

상자를 재활용할 수 있으므로 상자 위의 그림을 항상 신뢰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책상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다면 허리를 보호하기 위해 휴식을 취할 때 산책을 하라.

등 근육의 긴장을 풀기 위해서는 일어서서 규칙적으로 스트레칭을 해야 한다.

이것은 등이 느끼는 스트레스의 양을 제한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궁극적으로 등이 아프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유방절제술은 유방절제술보다 더 잘 알려져 있다.

이것은 개인적인 결정으로 성형수술이 아닌 건강상의 고려사항으로 여겨진다.

큰 젖가슴은 등에 무리를 주어 불필요한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이는 가슴성형 여성들에게도 현실이다.

허리 아래쪽의 통증은 허리 통증의 가장 흔한 유형이며, 사람들이 의사를 보는 이유 중 두 번째로 많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작은 변화들과 요통을 줄이고 예방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많은 예방책들이 있다.

요통이 생길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여러분은 몸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허리 통증은 당신이 일상 생활을 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다.

요통이 있을 때 여기에 제시된 팁을 적용하여 통증을 진정시키기 시작하십시오.

요통이 생명을 빼앗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으로 요통을 관리하는 법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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