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모든 스트레스를 적절하게 처리

인생의 모든 스트레스를 적절하게 처리

인생의 모든 스트레스를 적절하게 처리

스트레스가 인생을 좌우하게 할 필요는 없다.

그것을 완화시키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앞으로 수 년 동안 그것에 대처해야 할 것이다.

아래에 제공된 팁은 매일 얼마나 많은 스트레스를 느끼는지에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스트레스를 다른 것으로 부르면 같은 효과가 없기 때문에 이 단어를 많이 사용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매우 배가 고프다고 스스로에게 계속 말한다면, 머지않아 당신은 배고플 것이고 스트레스를 느끼는 것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극도로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반복적으로 자신에게 말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더 많은 스트레스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반응할 것이다.

대신, 여러분의 생각을 다시 집중시켜 보십시오.

스트레스 가득한 긴 하루를 보낸 후에 긴장을 풀기 위해 술을 마시지 마라.

가끔 술을 마시는 것은 괜찮지만, 하루를 이겨내기 위해 알코올에 의존하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알코올 남용은 실제로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유발하거나 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는 이유가 아니라는 것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

때때로, 파트너와 아이들이 스트레스를 받는 것처럼 느끼기 쉽다.

당신이 안고 있는 스트레스는 당신의 문제고, 그것을 가까운 사람들에게 옮기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스트레스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주 동안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추적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여러분의 반응을 살펴보고 그 반응들이 실제로 얼마나 효과적이었는지 측정해 보십시오.

그들은 일을 처리하는 건설적인 방법이었을까? 스트레스가 심해지면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을 때까지 새로운 대처 능력을 개발하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뜨거운 차를 한 잔 마시면서 긴장을 풀 수도 있다.

카모마일, 카바카바 등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차들이 있다.

그것을 뜨거운 물에 10분 동안 담가 두면 진한 차가 만들어질 것이다.

매일 아침 또는 취침 직전에 김이 모락모락 나는 차를 즐기세요.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건강에 좋지 않은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그러한 방법들을 더 효과적이고 더 건강한 습관으로 대체하는 것을 강조하라.

스트레스를 받을 때 음식을 사용하여 자신을 위로하는 대신에 부정적인 에너지를 운동시켜라.

건강하지 못한 활동 대신 건강한 활동을 함으로써 스트레스에 대처하면 매일 스트레스를 다루면서 몸이 튼튼해지고 탄력도 높아진다.

많은 경우, 친한 친구와 즐거운 대화를 하는 것이 스트레스를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억눌린 공포와 생각을 풀어줌으로써, 여러분은 분명 안도감을 얻을 것이다.

커피 한잔을 마시거나 전화로 이야기할 수 있는 가까운 친척이나 친구를 찾으십시오.

여러분이 방금 읽은 조언을 실천에 옮겨서 즉시 스트레스를 더 효과적으로 다루기 시작하라.

여러분은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를 다루는 법을 배울 때 실제로 여러분의 몸을 더 건강하게 만들며,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여러분의 인생이 더 나아지도록 돕는다.

삶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스트레스를 덜 경험하기 위해 이 매일의 팁을 사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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