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싱의 새로운 유행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Read 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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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맛을 즐기지 않기 때문에 채소를 전혀 먹지 않는 것은 꽤 흔한 일이다.

신선한 야채의 모든 훌륭한 영양분을 쥬스로 추출할 수 있다.

다음은 쥬싱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관한 유용한 조언이다.

당신이 만드는 주스의 건강상의 이점을 높이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혼합물에 더 진한 녹색 채소를 첨가하는 것이다.

이상적으로는 주스가 50~75% 정도 차드, 케일, 시금치 또는 다른 진한 녹색 야채가 있어야 한다.

나머지 25-50%는 맛을 더 좋게 하기 위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로 만들어져야 한다.

당신이 건강을 위해 주스를 마실 때, 차드, 브로콜리, 시금치, 케일, 파슬리 등과 같은 잎이 많은 채소들을 사용해 보라.

50~70%의 채소로 구성된 주스를 목표로 삼아야 한다.

다른 과일과 채소를 첨가하는 것은 단순히 더 많은 맛을 더하기 위한 것이다.

전적으로 과일로 만들어진 주스는 너무 단맛이 강해서 혈당 스파이크를 일으킬 수 있다.

방정식에 색을 넣어라.

과일은 색이 다양하고, 미네랄과 영양소도 다양하다.

각기 다른 색깔의 과일과 채소가 각기 다른 영양소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모두 다른 맛을 지니고 있다.

주스기를 항상 볼 수 있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이것은 그것이 항상 사용 가능하고 준비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볼 수 있다면 당신은 매일 그것을 사용할 것이다.

여러분이 다른 주스 혼합물을 섞고 섞기 전에, 이용할 수 있는 야채와 과일의 다양한 종류와 각자가 제공하는 것에 대해 알아보세요.

시장에 있는 큰 농산물 품종에서 당신이 받을 영양소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다.

다양한 영양소를 함께 섞어서 주스를 최대한 많이 섭취해 보십시오.

쥬싱은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줄 뿐만 아니라, 한두 가지 맛있는 음료를 만들 수도 있다.

주스기를 선택할 때 쉽고 빠르게 분해하고 세척할 수 있는 주스를 찾으십시오.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하고 청소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사용하려는 가능성이 낮아진다.

펄프는 주싱기에 들러붙어 딱딱해져 청소가 더 어려워질 수 있으므로 주싱기를 다 쓴 후에는 반드시 곧 세척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앓고 있지만 여전히 쥬싱으로 이득을 얻고 싶다면, 야채를 사용하라.

과일 주스를 마시면 혈당을 상당히 올릴 수 있다.

의학적 요구를 허용하기 위해서는 혼합물을 위해 주스를 주고 있는 과일의 양을 결정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야채 쥬싱은 당근과 같은 품목의 당분 함량을 고려하는 한 당뇨병 환자에게 덜 위험하다.

생강을 먹는 것은 위장병을 낫게 하는 한 방법이다.

그것을 당신의 주스에 넣어 약간의 지퍼와 힐링 터치를 추가하라.

생강은 항염증으로도 평가된다.

산성 역류로 인한 염증을 가라앉히고 위궤양까지 치료하는 데 널리 쓰인다.

“마이스팅”이라고 불리는 주스기의 종류는 과일에 사용하기 좋은 것이다.

즙을 짜는 주스에는 즙을 갈고, 밀을 짜고, 즙을 퓌레로 만드는 특징과 같은 대부분의 다른 주스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추가적인 특징이 있다.

이것은 당신의 주싱 일상에 약간의 변화를 더할 것이다.

오이즙은 피부와 모발의 건강에 이롭다.

오이에는 실리카가 꽤 많이 들어 있다.

게다가 실리카는 뼈는 말할 것도 없고 근육이나 힘줄 같은 결합 조직을 강화시킨다.

이 기사는 효과적인 주싱에 대한 많은 제안들을 제공했다.

여러분은 이제 쥬싱을 여러분의 삶에 포함시키거나 여러분의 몸이 제공하는 영양적인 힘을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되었다.

신선한 주스를 직접 만드는 것은 식단에서 더 많은 과일과 야채를 얻을 수 있는 맛있는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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