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통증 완화를 위한 팁!

허리 통증 완화를 위한 팁!

허리 통증 완화를 위한 팁!

근육 부상과 질병은 요통의 주요 원인이다.

어떤 종류의 비틀림이나 스트레인은 허리 근육의 인대를 손상시켜 요통을 유발할 수 있다.

이 글에서 요통을 다루는 몇 가지 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 허리 통증은 영구적인 상황은 아니지만 감당하기 힘들 수 있다.

허리 부상 때문에 예약하려면 며칠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고, 그때까지 편안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어! 디스크가 파열된 많은 사람들에게 휴식을 위한 가장 편안한 위치는 무릎을 위로 구부린 뒤쪽에 있다.

이 자세는 등에서부터 다리를 거쳐 내려오는 근육과 힘줄에 존재하는 장력을 낮춰준다.

부상 후 경험할 수 있는 허리 통증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많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있다.

예를 들어, 요가는 근육의 유연성을 증가시키고 부상을 피할 수 있다.

또한 코어근육 강화에 초점을 맞춘 운동은 뒤쪽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근육을 도와줌으로써 정기적으로 들어올리는 사람들이 그들의 일을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허리가 아프십니까? 매일 하는 일을 하면서 너무 많이 꼬지 마라.

집안일을 통해서든 무거운 물건을 집으려고 하든 계속 등을 비틀면 통증이 생기거나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다.

스포츠를 하면서 척추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면서도 허리에 통증이 있거나 타이트한 부분이 있으면 속도를 늦추거나 휴식을 취한다.

만약 당신이 요통을 겪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그것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만약 스트레스가 당신의 요통을 이끌어 낸다면, 당신의 불안을 처리하기 위한 몇 가지 이완 기술을 배워라.

요통 완화에 도움이 되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열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허리 통증이 심하면 허리 수술도 고려 대상이 될 수 있다.

만약 다른 방법들이 효과가 없다면, 보통 수술이 필요하다.

어떤 부상은 수리를 위해 수술을 필요로 할 수도 있고, 요통을 악화시키는 다양한 조건들은 수술로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인구의 약 3분의 2가 요통을 겪거나 어떤 종류의 요통을 겪을 것이라고 한다.

허리 문제는 항상 하나의 부상이나 사건에 의해 야기되는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경우 나쁜 습관과 지속적인 등 압박은 사고 후 나타나는 통증으로 이어진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만성적인 요통을 가진 사람들은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요통에 문제가 있으면 운동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운동은 너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등에 근육이 뭉치면 요통의 원인이 되거나 심지어 원인이 되기도 한다.

운동은 등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모유 수유를 하고 있다면 소파보다는 의자에 앉아 하는 것이 좋다.

모유를 먹이기 위해 누우면 고통의 정도를 줄일 수 있다.

아기에게 젖을 먹일 때 등 뒤에 쿠션 패드나 베개도 놓아야 한다.

똑바로 앉도록 해.

자세가 미끄러지면 척추와 등에 무리가 갈 수 있다.

확고하고 힘이 드는 책상 의자는 책상에서 몇 시간을 보내야 할 때 편안함을 유지하는 열쇠다.

운동볼에 앉는 것은 자세를 개선하고 허리를 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요통을 진정시키기 위해 냉과 열을 번갈아 사용하라.

얼음찜질을 이용하면 통증과 염증을 모두 줄일 수 있다.

열은 대신 근육 이완과 더 많은 혈류를 통해 치유를 촉진한다.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전기 난방 패드나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해 보지만, 이것을 시도하는 동안 잠들지 않는 것을 기억하라.

항상 자세를 명심해라.

타이핑을 할 때는 허리를 곧게 펴고, 양발은 앞쪽 발을 조금 더 하고, 양 팔꿈치는 몸쪽이 되게 한다.

컴퓨터 화면을 아래쪽으로 보거나 더 잘 보기 위해 목을 움츠리지 마십시오.

당신이 누구인지는 중요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허리 통증으로 고통 받고,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려야 한다면, 이것은 문제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물체를 들어올릴 때는 항상 주의하십시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때때로 요통을 경험한다.

이런 상태는 사람들이 그 경험을 기억하거나 어쨌든 그것이 어떤 기분이었는지를 기억한다는 점에서 꽤 흔하다.

이 기사는 팁을 제공했지만, 이제는 너에게 달렸어.

항상 자기관리 루틴을 지키고, 등을 바르게 치료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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